Monday 1 August 2016

What_is_an_options 상인 급여






+

소품 상인은 그의 작품, 그의 연봉을 설명, 그리고 모든 사람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잘못된 이유는 소품 상인은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뭔가 주로하기 때문에, 완전히 굉장하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이 정말 알고. 여기서, 하나의 런던 퀀트 내려 앉고, 단계별 (이 업계에서, 생명) 자신의 직업을 안내합니다. 인터뷰라는리스 Luyendijk에 의해 가디언에 반드시 읽어 열에서 은행의 블로그입니다 : 금융의 세계에서 네이티브 간다. 당신이 돈 경우 t는 그것을 확인, 당신이해야하고, 당신이 거기 밖으로 다시 경우리스, 우리는 팬을 다시. 이번 연재에서는, Lauyendijk은 유럽 대륙에서 원래 눈에 띄지 보이는 사람에게 자신의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그는 채식 파스타와 탄산수를 주문한다. 아래에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의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상인도 두 가지 종류로 제공 발의안 : 그는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순수한 소품 상인은 그 날 시장에 대한 전망을하고 행동. 나 같은 양적 소품 상인은 내가 전략을 구축하고 시장에 그들에게 장기 거래를 의미하는 체계적인 볼 수 있습니다. 그 작동 방식 : 나는 시장의 패턴에 대한 아이디어를해야합니다. 광범위하게 유사한 전망을 가진 두 개의 영어 은행의 주가가 분기하는 경우 말하자면, 그들은 대부분 곧 다시 수렴됩니다. 아니면 내가 아르헨티나 특이한 강우가 높은 밀 가격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건 내 생각 일 것이다. 다음 통계 분석이다. 나는 또한 나의 신뢰 범위를 결정합니다. 가능성을하면 밖으로 재생하는 패턴이다. 상인 소품에 대한 가장 큰 오해 : 외부는 충분히 큰 볼륨을 거래 할 경우 투기가에 대해 우려하고 무엇을 당신은 당신이 시장을 이동, 시장 자체에 영향을 시작합니다. 나는 의식적으로 쌀, 말의 가격을 인상하려고하지, 중국에서 아이를 굶어 않을 것입니다. 확실히 이격 도덕에서, 그 중 이익을 실제로 매우 어렵다. 당신은 그것의 더 많은을 구입하여 무언가의 가격을 구동한다. 문제는, 시장에서 선수는 통지 예정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돈으로 전체 시장의 큰 덩어리를 구입하려는 것을 깨닫게 때문에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신속하게 높은 가격을 인용합니다. 절대적으로-및 아웃은 가격 자신을 밀어했습니다 빠른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것은 가격 조작이라고하며 규제 당국은이가 실수로 일어난 정말 의도적 인 경우에도 제재를받을, 그것에 대해 정말 엄격 s의. 헤지 펀드에 대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글쎄, 헤지 펀드는 다른 사람의 돈으로 작동, 그들은 갑자기 공황에 가서 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그 종류의 일은 정말 전략을 난파 할 수 있습니다. 내 연봉은 15 만 년 플러스 보너스입니다. 이 보너스는 내 월급을 왜소하고 배수가 높을 수있다. 이 사업에 정확히 이익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고, 나 같은 사람은 그 이익의 약 비율을 지불. 그리고 그의 이별의 말은 그는 정말 열심히 작동하고, 자신의 삶에서 그 일의 대부분은 그가 지금 어디를 얻기에 전념하고있다 - 그리고 그를 겸손했다. 지금 부족한 보일 수도 겸손, 말하기, 내가 어떤 예술적 기술이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t 노래, 페인트 또는 악기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시간을 좀 나는 그것을 작업 것이다. 상인 (옵션) III 급여 대체 작업 제목 레벨 3 옵션 상인, 수석 레벨 옵션 상인, 상인 (옵션) III는 상인 (옵션) III의 평균 연봉 무엇 얼마나 (옵션) III는 평균 연간 상인 만들 않습니다 상인 (옵션) III 급여는 90987입니다. 104266 - 일반적으로 73088 사이의 범위 6 월 (24), 2016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다양한 인자에 따라 광범위하게 달라질 수있다. 인증 된 보상 전문가의 우리 팀은 미국의 직책 상인 (옵션) III 가진 사람들을 위해 연간 급여의 범위를 제시하는 모든 규모와 산업 분야의 기업에서 HR 부서의 수천에서 수집 한 조사 자료를 분석했다. 이 차트는 연봉보다 적은 수 있도록 미국에서 상인 (옵션) III의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예상 비율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중간 전형적인 상인 연간 급여를 예상 미국 (옵션) III는 90,987 미만 90,987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인 (옵션) 미국 III의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이 그래서 50입니다. 출처 :이 차트가 급여보다 적은 수 있도록 상인 (옵션) III의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예상 비율을 설명하는이 차트에 대해 2016년 7월의 같은 HR보고 데이터. 예를 들어 상인 (옵션) III의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 (50)는 중간 이하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HR은 스톡 옵션의 적시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책임 년 7 월 2016로 데이터를보고. 리뷰 순서는 규정 정확성, 적절한 기록 유지 및 준수를 보장합니다. 입력을 제공하거나 위험을 완화하고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금융 모델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학사의 개념, 방법 및 절차가 필요합니다. 계획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풍부한 경험과 판단에 의존합니다.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리드하고 다른 사람의 작업을 지시 할 수있다. 창의력과 위도의 넓은 정도가 예상된다. 일반적으로 단위 / 부서의 관리자 또는 머리에보고합니다. 전체 작업 설명에게 진실을보기 : 소득에 대한 무역 옵션은 최근 수입에 대한 무역 옵션의 현실에 대해 물어 옵션 상인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 그들은 좋은 질문 나는 많은 상인이 과거에 물어 들어 본 적이 있었다, 그래서 내가 MoneyShow 리더 내 답변을 공유 할 거라고 생각 : 첫째, 질문 : 내 목표는 (세금, 수수료 전에, 등) 한 달에 2,000을 적립하는 것입니다에서 시작을 2012년 1월은 내 기대를 제기하기 전에 적어도 년 동안이 목표에 머물. (이 목표는 돌에 설정되어 있지 않고 변경 될 수 있습니다.)이 배우고 연습하는 육 개월 이상 날 수 있습니다. 이 육개월 (또한 돌 절단되지 않음) 중 : 거래는 엄격히 종이 거래로 제한해야하거나 이점은 매우 작은 크기를 거래에이 진짜 돈으로 내가 자신을 제한해야 내가 배우려고 노력하고 전략의 수를 제한해야 내가 예를 들어 매달에 넣어 거래의 수, 하나의 신용 스프레드와 한 달에 한 철 콘도르 (10 로트 용지 거래)의 내 수집 한 보험료의 금​​액보다 더 이상 잃을하지의 정지 손실 계획을 채택했다. 나는 (10 많은 종이 무역에) 850.00를 수집하는 경우 예를 들어, 기본은 무역이 닫혀 850.00 점에 저에 대하여 이동 한 다음 때. 이 현실적인 출발점 덕분인가, 짐 그것은 합리적이야. 첫째로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얻을 수있는 세계에 증명해야합니다. 모두가 상인으로한다. 당신은 내가 더 작은 목표를 제시 한 것이다 물었다. 어떤 사람들은 첫 해 비용을 충족하실 수 있습니다. 이 참고 : 월을, 당신은 초보자입니다. 월 (11, 12)는 좀 더 노련한 상인. 아직도 신인, 하지만 당신은 시작했을 때보다 확실히 더 많은 지식. 그것은 당신의 성능 차이를 확인해야합니다. 그 거래는 돈의 일관된 흐름이 아닌 기억하십시오. 좋은 더 나은, 그리고 잃고 개월이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그 기대. 그것은 당신을 실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쁜 거래를 할 경우 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우수 거래 무시)를. 따라서, 당신은 금전적 목표를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훨씬 더 중요한 학습 목표를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돈을 만드는 것은 그냥 운이 숙련되지 않습니다 보장하지 않습니다. 잃을 때 같은 간다. 그것은 당신이 운이 나 만드는 실수를했다 여부를 알고 중요하다. 이것은 항상 판단이 용이하지 않다. 2,000 / 월은 의미없는 숫자입니다. 당신이 20,000 계정이있는 경우, 당신은 기회가 없습니다. 전혀. 돈의 10 당 월. 당신은 1M 계정이있는 경우, 2,000 / 월은 위험을 감수 할 가치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은행뿐만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계정 문제의 크기입니다. 한달에 2 개 이상을 대상으로하지 않고 당신을 1을 대상으로 촉구 거라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모든 시간을, 지금에 대해 얘기하고있다. 몇 달은 더 큰 기회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은 더 적은을 제공합니다. 즉, 다른 시간에 당신은 사이드 라인에 앉아 결정할 수있다. 승리 상인은 거래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때 미정, 무역의 절반 (또는 이하) 정상 크기. NEXT : 네 질문에 대한 답변이 옵션은 연락처 회의 다가오는 코멘트 관련 동영상을 게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