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3 August 2016

Fx는 보드 기타






+

기타 FX 케이스 내가이 오렌지 페달 케이스를 구축 한 모든 3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이전에 내 모든 페달에 대한 갈색 케이스 (뒷면의 하나) 내가 혼합 내 공연에 모니터링에 사용하는 minimixer을 만들었습니다. 즉 그것은 9kg 비어, 그리고 거의 19kg에 도달 안에 모든 장비와 나는 디자인을 개선하고 더 나은보고는, 가볍고 편안함을 만드는 데 필요한, ​​그래서 나는이 오렌지 케이스 (전면에 하나) 구축 조금 짧고 낮은하지만 넓은, 더 내가 지금 사용하는 물건에 적응. 1 단계 : 나무 케이스에 대한 재료 및 도구 : 합판 : Titebond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일 : 나는 1cm 합판 및 일부 스크랩 0,5cm (당신은 MDF를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또한 무거운 저렴하지만 것) 목재 접착제를 사용했다 외피 : Tolex, 가짜 / 인조 가죽, vynil. 당신은 내부 덮개 용 스프레이 연락 접착제의 색상 연락 접착제를 선택 E. V.A. 스프레이 접착제 벨크로에 거품 연락 접착제 일부 0,5cm 합판 줄무늬 스테이플 (4)는 8 코너 (플라스틱 또는 금속) (바람직 블랙) 나사의 많은 1 양질 소 (또는 톱을) 처리 맹연습 스크류 드라이버 라우터 샌더 및 / 또는 sandblocks 클램프 스테이플러 래치 너무 긴 경우 금속 톱 또는 드레 멜은 볼트를 잘라. 지난 몇 달 동안 나는 t이 많은 당신은 항상 어떤 헨드릭스 나 Trower에 넣을 수 있고, 이 효과의 아름다움에 날아 얻을 그것을 사용. I 유니 바이브 hasn t 다윗의 녹음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효과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밀접와 관련된 것입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좋은 소리, 저렴한 장치를 검색 한 적이과 친구가 MJM 60 년대 바이브을 제안했다. 그것은 바로 내 보드에 그 장소를 발견했다. Undoubtly 지미 헨드릭스에 의해 영감을, 길모어는 핑크 플로이드 초연 이후 달의 어두운면으로 출시 될 것입니다 무엇으로 여행 할 때 1972 년 유니 바이브를 사용하기 시작. 효과는 주로에 호흡과 뇌 손상, 앨범의 기록에 사용되었다. 나중에 효과는 자신의 78 솔로 앨범과 호흡 및 시간 PULSE에 발표하고 기억 그 밤에 노래 몇 하였다. 후반 60 초에의 UniVox에 의해 도입 된 유니 바이브는, 회전 스피커의 독특한 사운드를 캡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상 시프 팅을 이용하여 s의 페이저에 비해, 유니 바이브 맥동 광원을 둘러싸는 4 광전지를 사용한다. 좋은 팁 10-15mins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전원)에 미치는 영향을 떠날 것입니다. - MJM 60 년대 바이브. 이 페달의 이전 버전입니다. 자신의 페달의 모든 새로운 그래픽에 대한 MJM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MJM 기타 효과는 손 내장 기타 효과 또는 소위 부티크 효과를 만드는 작은 웹 기반 회사입니다. 페달은 고음 부스터, 게르마늄과 실리콘 트랜지스터 fuzzes과 Roctavious 같은 일부 헨드릭스 물건 등 옛 고전의 클론입니다. 60 년대 바이브는 확실히 그 약속까지 살고있다 (현재 던롭 제품) 이전의 UniVox 페달의 정확한 복제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톤 두께, 스모키과 당신이 할 수있는 무엇이다. 그것은 손톱에게 모든 길모어 물건을 나는 또한 내 다른 밴드, 에어백에 많이 사용합니다. 컨트롤은 다음과 같습니다 볼륨 및 강도 2 chickhenhead 노브 카운터를 시계 방향으로 동작 속도 1 노브, 코러스와 비브라토합니다 (길모어 톤을 사용 합창) 1 토글 스위치, 1 바이 패스 효과 풋 스위치, 1 / 오프 전원 스위치 . 페달은 MJM 사이트에 노란색 비명에 표시됩니다하지만 당신은 확실히 페달 보드에 더 잘 보이는 내 같은 실버 hammerite,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한 가지에 내 손가락을 넣어한다면, 다음 볼륨 스위치가 더 유용 할 수 있었다. 그것은 평면 신호 (100)에 머물 필요가있다. 모든 낮은 당신에게 볼륨 강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다양한 포럼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정말 문제가 아니다하지만 나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가벼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 볼륨 컨트롤을 선호하는 것이다. Soundclip : 이것은 다윗이 직선 솔로가 아닌 슬라이드 인트로를 연주 할 때 웸블리 16.11.74에서 버전에 따라 클립이 호흡. 나는 그가 또한 시간에 페이저를 사용 생각하지만 이것은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내가 펜더 CS 69 픽업 (다리 / 중간 4. 위치)를 사용하여 기록했습니다, Colorsound Powerbooster (세트 청소 볼륨 부스트), MJM 60 년대 바이브와 마샬 5210 50w 트랜지스터 콤보, 깨끗한 채널로의 이바 DE-7 에코. 리버브의 힌트는 GarageBand에서 추가됩니다. 60 년대 바이브의 설정 : 코러스 모드, 볼륨 100, 강도 3시 (O 시계) 40의 비율. 또한 약 75 모든 방법까지 intesity 요금을 돌려 아주 좋은 어떤 색깔 당신처럼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던롭 유니 바이브, Fulltone 데자 바이브, 부두 랩 마이크로 바이브와 Sweetsound 모조 바이브와 60 년대 바이브는 확실히 최고의 사운드와 275.00의 가격이 매우 저렴 내 귀에 60 년대 바이브를 비교했습니다. MJM은 내가 경험했습니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매우 도움과 빠른 배송.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 이봐 취소이 게시물에 댓글에 대한 답글 ProGuitarShop FX 루프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명 어떻게 그들의 환상적인 효과 게시물 네비게이션을 확인하십시오. 코너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보내고 잭을 돌아 볼 때 우리 t은 두려움에 떨다 오늘. 그래서 효과 루프 기본적 이펙트 루프 프리 앰프 / EQ 부와 증폭기의 파워 부와 효과를 삽입하는 것을 가능 입력 / 출력되는 것이다. 원래 앰프는 이펙트 루프는 효과가 바로 앰프의 전면에 실행되도록 허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이야. 이 배열은 오버 드라이브, 퍼즈, 압축기, 또는 부스터를 실행하는 기타리스트 또는 전면에 모든 효과를 실행 깨끗한 음색의 앰프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완벽합니다. 증폭기의 이득은 채널 오버 드라이브 톤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된다. 코러스와 같은 위상 지연 잔향 및 변조 효과 등 일반적인 시간 기반 효과, 이 오버 드라이브 후의 신호에 적용될 때보다 자연스러운 사운드 경향이있다. 엄지 손가락의 기본 규칙으로, 대부분의 기타리스트는 이미 오버 드라이브 신호로 변조를 추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변조가 오버 전에 적용될 때, 그것은 둔한 소리를 야기하거나 지연의 경우, 효과는 세척 할 수있다. 기타리스트가 오버 드라이브 톤을 달성하기 위해 페달을 사용하는 경우, A의 전방에있는 모든 효과를 실행하는 문제가 없다. 일반적으로이 설정에서, 오버 드라이브 및 게인 또는 레벨 증폭 효과는 시간 기반 및 변조 효과 후 오는 기타 후 라인의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오버 드라이브 생산 높은 게인 프리 앰프의 도입으로, 제조업체는 효과를 만드는 것은 그래서 변조 루프 및 시간 기반의 효과가 오버 드라이브 채널 후에 앰프에 삽입하고, 파워 앰프 전에, 따라서 라인의 오버 드라이브 첫 번째 유지 될 수있다 시작했다. 병렬 및 시리즈는 그래서 지금 우리가 이펙트 루프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그들이 존재하는 이유, 최소 이펙트 레벨 컨트롤을 설정하고 어떤 효과와 앰프의 수준에 맞게 그것을 가져 SA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는 루프 루프. 이것은 유니티 게인이라고합니다. 많은 전문가 믹싱 콘솔 같은 병렬 효과 루프는 모두 루프를 통해 전송하고 상기 증폭기에 남아있는 드라이 신호와 신호를 분할한다. 건조 신호가 결코 증폭기 (100)를 떠나지 않는다 이것은, 투명성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렬 루프는 드라이 신호와 혼합 될 수있는 리턴 잭에서 영향 신호를 허용 그들에 혼합 제어를해야합니다. 이 효과의 깊이를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출력에 존재 얼마나 효과를 통해 사용자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병렬 루프에 대한 캐치는 효과가 출력 할 수 서부 유럽 표준시 10시 신호와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건조 신호 증폭기에 이미 존재하고, 그 자체가 매우 약한 영향받은 신호를 발생할 수있는 효과의 출력에 건조 존재하는 신호를 갖는 효과 루프를 통해 혼합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부 프로세서 및 디지털 효과 기능이 이유이다. 당신의 효과는 출력 서부 유럽 표준시 01시 신호, 병렬 효과 루프는 최선의 선택을하지 않을 수없는 경우. 튜브 및 솔리드 스테이트 기반 루프는 이제 신호로 할 수 있지만, 이것은 주관적이다. 우리는 비 버퍼링 효과 루프의 불황으로 고통을 다시 버퍼의 Ceriatone 클라인 Ulator 등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제품이 있습니다. 부티크 앰프 빌더는 추가 옵션으로이 제공 할 수있는 동안 대부분의 주류 앰프는 버퍼링 효과 루프를해야합니다. 당신이 자신에게이 질문을해야하는 경우 내가 그때는 아마 t이 완전히 오버 드라이브 증폭기의 입력에 지연과 리버브를 실행하는 것도 상처 돈, 이펙트 루프를 필요로 하는가. 생성 된 톤이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어떤 기사 또는 의견에 당신의 귀를 믿을 평소와 같이,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다. 이제 페달 보드에 이펙트 루프를 제공 거기 페달 기반 단위가 있습니다. 다음은 같은 것이 아니다하지만은 그 빈티지 톤 빨판에 대한 진정한 바이 패스 또는 같은 Xotic X-블렌더로 혼합 제어로 훌륭한 기능을 제공 할 수. 이것은 당신이 최고 효과를 통해 사람들을 원숙한 또는 자신 만의 독특한 조화를 만드는 데에 킬 (kill) 건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거기입니다. 효과 루프 (희망) 쉽게했다. 모든 일 기타에서와 같이, 자신의 필요하거나 개인의 필요와 귀까지하게 될 다음 앰프의 이펙트 루프를 가지고 있지하는 중. 나는 개인적으로 간단하게하기 좋아하지만, JTM-45을 크 랭킹 할 때, 나는 때때로 내가 에코 플렉스에 대한 이펙트 루프 있었으면 좋겠다. 그건 내가 돈이 코너에서, 다음 번에 ​​당신을 볼 것이다 그래서 빨판에 직접 연결하면 난 아직도 온기를 사랑했다된다. 효과 루프 시리즈의 경우 필 M 튜너 코멘트는 여전히 앰프의 신호를 죽일해야하지만, 효과 루프가 평행 한 경우는 t을 수상했다. 상기 임피던스는 튜너의 입력 t 주파수를 변경할 것을 케이. 나는 t을 돈 무엇 오전 9시 46분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 하나의 앰프 제조 업체 가르치 려주십시오 자신의 제품에이 설정을 구축했다. 감사. 오전 9시 56분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이 정보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내가 물어보고 싶은게, 버퍼 / 비 버퍼 루프 내 뜨거운 고양이에 설치된 이펙트 루프를 얻을하려는 액티브 / 패시브 루프와 같은 일이지만, 어떤 유형에 도착으로 확신 할 수 없었다. 당신은 루프를 통해 효과를 많이 실행 언급했다. 내가 거기를 통해 EQ, 볼륨, 지연 리버브 페달 (및 변조)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전 9시 57분 콜튼 Wedeking 4 월 28 일 2011-에 게시 그것을위한 버퍼 루프 가고 싶은 것은 말한다 : 나는 두 개의 별도의 앰프로, 하나의 FX 루프, 모노를 실행하는 방법을 모두 안녕, 난 그냥 궁금 해서요. 그것은 t 그것에 내 손가락을 넣어. 그것은 어떤 종류의 스위칭 페달을 필요로하는 경우, 누군가가 오전 9시 59분 좋은 물건 4 월 28 일 2011-에 게시 올바른 방향 감사의 날 지점 수 있습니다. 나는 15 분 전에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유지. 오전 11시 24분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 지금은 감사 오후 12시 37분 샘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 정보를 원하시면, 제조 업체는 돈의 매우 비현실적 한 앰프 헤드에 넣어 얻을 및 효과 루프 대부분의 앰프는 얻을 어쨌든 프리 앰프에서 그들의 왜곡의 모든. 로드리고는, 예 활성 버퍼링과 동일 및 수동은 버퍼와 동일합니다. FX 루프와 진공관 앰프에 대한 오후 3시 14분 좋은 기사 4 월 28 일 2011-에 게시 오후 12시 57분 4 월 28 일 2011-에 배치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당신은 t이 FX 루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스터 또는 왜곡 페달 이외의 다른 효과를 사용 돈합니다. 어떻게는 FX 루프의 실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프리 앰프 후 효과 체인의 단부에 넣어 잘 알고 잡음 억제와 비록 일어난다. 그것은 기술적으로이 기능, 당신은 밖으로 다음 페달에 스피커 단자에서 선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오후 5시 1분 스피커 단자가있는 모든 A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 직렬 또는 병렬 루프에서 더 좋은 결과있을 것입니다 스피커에 페달. 불행하게도이 전력 관 왜곡에 필요한 볼륨 무섭게 클립 것이 매우 가능성이 페달과 앰프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능하지만 매우 매우 낮은 볼륨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18분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나는 재미있는 그 기록이 더 일반적으로 전면 이러한 효과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이야 찾을 수 있습니다. , 오후 8시 12분 앤디 4 월 28 일 2011-에 당신의 코너 바위를 기록했다. 모든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 10시 52분 또 다른 좋은 기사 4 월 28 일 2011-에 배치했다. 그들이 거기에 충분한을 지불하지 못할 : 오후 11시 3분 안녕하세요 앤디 4 월 28 일 2011-에 게시 된, 매우 유익한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메사 부기 론스타 특수를 실행하고 또한 효과 루프를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페달을 많이 실행하지만, 모두를 통해 제어 옵션의 거대한 숫자를 수 있지만 하나의 버튼 클릭 체인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소요 GigRig 프로-14 (일하고자하는 경우 EFX 죽 일부 루프를 넣어 포함하는 ). 그것을 체크 아웃 - 당신은 당신의 가게 죽 판매 할 수있는 뛰어난 제품. 루프가 더 높은 효과의 페달의 출력 / 볼륨 싶을 때는 기사에 대한 오전 1시 34분 덕분에 4 월 29 일에 2011 게시 / 크랭크는 다시 심지어 완충 효과 루프 덕분에 오버 드라이브 파워 앰프 부분을 밀어 버린다 기사는 슬프게도 오전 1시 54분 4 월 29 일에, 2011 게시, 나는 앞뒤로 이동 - 나는 어쨌든 - FX 루프를 사용하여 내 유일한 문제는 뒷면에 A 내 페달 보드에서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모든 여분의 케이블입니다 나는 그것을 제어 할 수있는 보드입니다. 언젠가 나는 브래드 쇼를 감당할 수 그러나에 케이블을 생각에 저를 얻을하지 이리저리 몇 가지 예 BTW 오전 3시 26분 4 월 29 일에, 2011 게시 톤에 영향을 부여한다 : 앤디, 내가 TC 전자를 즐기고있다 톤 프린트 패치는 새 TC 페달 시리즈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좋은 페달, 야영 가격은 TC의 품질에 대한 터무니없이 낮다. 앤디는 지연 페달과 코러스 유닛에 좋은 코러스 믹스에 대한 좋은 EP3가 모방했다. 루프에 관해서는, 나는 오래된 학교, 치아 플레이어에서 오랜 오전과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페달 후크 업의 모든 종류를 시도했다. 난 항상 내 루프를 사용하여 다시가는 끝. 그냥 더 풀러는, 변조기 더 청소와 깊이 헤드 룸 들린다. 나는 BBE, TC DDL, 내 루프에서 TC 코러스, T 렉스 바이퍼, EH 작은 돌, 종종 내 기분을 보류 루프 체인의 끝에서 변경하는 Lovepedal 피클 바이브을 실행합니다. 난 그냥 좋은, 일종의 장치의 전반적인 청소 및 펄스 유적 소리를하지 않습니다, 이익 또는 ODS 전에 페이저 나 분위기를 실행하려고의 인기있는 거래를 좋아 한 적이있다. 그것은 마약 마샬에 EVHs 단계 (90)처럼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주장 바이브 먼저 이전 Trower 새로운 Trower에 새가 정말별로 더 좋은 소리를 않습니다 페달과 앰프의 더 나은 구성 요소 기술을 가능하게 경청해야하고 그 루프 전에이었다, 이익 또는 ODS 후 변조기 더 나은 소리와 루프에 도착 프런트 엔드 프리 앰프의 DIST 및 주파수 노칭 주변. 하지만 반복해서 그것을 시도하는 데 전에 분위기 등 일부는 격랑 다시 루프에 벨크로와 간다. 루프 규칙. 에서 A로 DDL을 실행하는 사람은 누구나, 심지어 코러스 나 페이저는 훨씬 더 톤을 놓치고있다. 루프를 통해 DDL에 새로운 TC 코러스는 아름다운 톤이다. 오전 8시 3분 톰 4 월 29 일에, 2011 게시, 당신이 설명하는 어떤 가능성 장비를 모두 파괴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어떤 상황에서 스피커 출력에 FX를 실행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D 신호는 실제 상황에서 비록 실용적이지 최적입니다. 오전 8시 43분 4 월 29 일에 2011 게시하는 코멘트를 남겨




No comments:

Post a Comment